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확진자는 계속 늘어나는데 "전문가 입을 모아 '코로나 감기 될 것'설명"[라로]

사회이슈

by 공대 블로거 2022. 2. 9. 21:19

본문

코로나 확진자는 계속 늘어나는데 "전문가 입을 모아 '코로나 감기 될 것'설명"[라로]

오늘 포스팅 주제는 "코로나 확진자는 계속 늘어나는데 "전문가 입을 모아 '코로나 감기 될 것'설명""입니다.

 

2022.02.09 기준 코로나 확진자가 5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에 관련 연구진 및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코로나는 곧 감기처럼 가벼운 증세를 보인다."라는 설명을 덫붙였습니다.

코로나19는 오늘날 현대사회와 미래 경증의 감기처럼 함께 동반할 것 입니다.

 

목차

Part.1 인사말

Part.2 서론

Part.3 본론

Part.4 결론

Part.5 맺음말

"RARO" 유니크하고 독특하다-라로 매거진

Part.1

안녕하세요 띵방입니다, 미소가 번지는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코로나 확진자는 계속 늘어나는데 "전문가 입을 모아 '코로나 감기 될 것'설명"입니다, RARO, 독특하고 유니크한 정보"라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Part.2

2022.02.09 00:00 기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진자 수가 5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에 관련 연구진은 코로나-19의 변종 "오미크론"으로 인해 감염 확산세가 더욱 빨라지고 복합적이게 되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방역당국 측에서 코로나 확진자의 동선이나 감염경로를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무증상자 또한 수를 세아릴수 없기 때문에 급작스럽게 감염세가 더욱 확산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 확진자는 계속 늘어나는데 "전문가 입을 모아 '코로나 감기 될 것'설명"[라로]

Part.3

코로나-19의 변종 "오미크론"으로 인한 감염세가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는 현재, 방역당국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하고 있지만 이는 역부족으로 이를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일일 확진자 수가 5만명을 돌파할 시 "별도의 격리구간을 정하지 않은 일반병동에서 코로나19 확진자를 치료하겠다"라는 공식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이는 코로나19의 감염 및 확산세가 컨트롤 할 수 없을 만큼 커졌다는 걸 증빙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의 대유행 이후 대한민국 K-방역이 실패했다고 생각할 수 있는 반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위험도가 낮아졌기 때문이라고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변종 오미크론이 등장한 이후 급작스럽게 확산된 감염세가 감염률을 높이는 것 과 동시에 치명률이 낮아졌다는 전문가들의 통계 및 설명 때문입니다.

 

현재 많은 관련 연구진과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위험성이 매우 낮아졌으며 이는 곧 쉽게 지나가는 감기처럼 "가벼운 증세를 보일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해당 내용을 뒷받침하는 여러 데이터나 인터뷰 내용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 유튜브 등 여러 SNS매체를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2019년 12월 31일, 중국이 우한에서 발생한 바이러스성 폐렴 사례 27건을 처음 세계보건기구(WHO)에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1월 13일, 국내에서 첫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다음 달, WHO는 '우한 폐렴'이라고 불리던 이 감염병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이라는 정식 이름을 붙였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모임을 취소하고, 식당 문을 닫고, 등교를 중지했습니다. 하지만 알파에서 시작해, 델타, 오미크론까지 모습을 바꿔가며 코로나19 바이러스는 끈질기게 우리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어느새 3년째, 올해 우리는 또 어떤 싸움을 준비해야 할까요? 오미크론은 정말 덜 위험한지, 백신은 앞으로 얼마나 더 맞아야 하는지, 코로나19는 우리 곁을 떠나긴 할건지, 전문가에게 물어봤습니다. 취재 김도영 촬영 김준우 편집 김용신

코로나 확진자는 계속 늘어나는데 "전문가 입을 모아 '코로나 감기 될 것'설명"[라로]

Part.4

오늘날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를 몸소 안밖으로 겪고 버텨내고 있는 현대사회인은 언제 종식될지 모르는 바이러스의 무서움에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관련 전문가들이 설명하는 "경증의 감기화"는 결코 웃지 못 할 예견 입니다.

코로나19가 종식되고 자유로워 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그렇다고 경증의 감기처럼 우리 겪을 계속해서 지키고 있는다면 조금은 끔찍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차리리 완벽한 면역을 가질 수 있게 해주는 백신이나 치료제의 개발이 더욱 시급하지 않을까요?

 

Part.5

가까운 미래 새롭게 세상으로 나오는 인류에게 오늘날 우리가 겪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를 전해주고 싶지 않습니다, 이미 많은 시민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아픔을 겪고 있지만 조금 더 버티고 강해져서 반드시 이겨내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라로 | 곽동호 | 인천광역시 주부토로236 인천테크노벨리U1센터 D동 10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33-87-02762 | TEL : 010-4263-7803 | Mail : therarokr@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