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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로 "카카오뷰"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새로운 마케팅 기법 개발 중

사회이슈

by 20대 제조업 창업 도전기 2022. 1. 24.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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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로 "카카오뷰"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새로운 마케팅 기법 개발 중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는 오늘날

사업 아이템으로 플랫폼 구축이 촉망받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은 인터넷망을 기반으로한 시장 관리와 홍보, 통계를 다각도로 또는 동시다발적으로 가상의 공간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다.

라로 "카카오뷰"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새로운 마케팅 기법 개발 중

지난 2021년 8월 "카카오"에서는 'SNS 기반 카카오톡' 내 플랫폼인 "카카오뷰"를 새로이 출시했다.

카카오뷰는 인터넷 공간 속 수 많은 데이터 및 창작물을 일명 "큐레이션"하여 담아내고 해당 카테고리에 맞는 컨텐츠를 새단장해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이는 카카오 측 개발자 또는 담당자가 일궈내는 일부 작업이 아닌 기존의 데이터공유 플랫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과 같이 사용자가 본인만의 컨텐츠를 만들어가는 것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추가로 지난 2021.10월 카카오 측에서 발표한 공지사항에 따르면 위 행위를 하는 즉 "컨텐츠를 담아내는 큐레이션"을 하여 일정 수치를 달성하면 수익성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에 따라 주식회사 라로에서는 기존의 1착 직물가공 또는 마스크 생산, 인쇄업, 온라인 유통 체계를 넘어 카카오뷰를 비롯한 여러 SNS 플랫폼을 광범위하게 연동시켜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기법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라로는 카카오뷰 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완전히 새로운 기법의 온라인 마케팅을 2022.03월 내 시장에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주식회사 라로 대표이사 인터뷰 중"새로운 플랫폼을 어려워할 순 있지만 두려워하진 않겠다., 기존의 방식을 완전히 탈피한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마케팅을 기반으로 더 나은 컨텐츠와 상품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이성적으로 소개할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이에 덪붙여 "현재 라로는 대표자 및 소재지 변경에 따라 정상가동까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조속히 이를 해결하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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